대구 목련 명소 청라언덕 목련꽃 활짝

 



올해는 꼭 가고 싶었던 대구 청라언덕 목련을 보기 위해 평일 새벽에 고속도로를 타고 해가 뜨기전에 도착했습닌다. 주말에는 다른 일정이 있고 평일 낮에는 시간이 되지 않아서 일출시간에 맞춰 다녀왔습니다.



대구 목련 명소 청라언덕


▶ 주차 : 대구시 중구 달구벌대로 2029
▶ 주차 : 대구동산병원 유료 주차장 (카드)




부산에서 새벽에 출발해 아침 6시경에 대구동산병원 남문에 도착해서 주차는 병원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였으며 나올때 카드로 결제를 했습니다. 





대구동산병원 남문으로 들어가서 주차한 가장 큰 이유는 청라언덕 목련과 가장 가까워서 인데 SNS에 핫한 대구 청라언덕 목련은 대구동산병원 남문에서 약 100m 거리에 있으며 아래 지도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제일교회 일출


새벽에 대구 청라언덕에 도착하였지만 해가 뜨지 않아서 해가 뜰때까지 기다려야 했는데 일출 시간에 맞추어 대구제일교회를 한바퀴 돌면서 일출 사진을 담아봤습니다. 특별한 일출 포인트는 없었지만 아침에 일출을 본 것만을도 하루가 행복했습니다.








대구 목련 명소 청라언덕


대구 청라언덕에 도착하니 밤이 물러가고 해가 떠오르기 직전에 하늘이 푸른색으로 감도는 풍경이 너무 이뻐서 가로등 조명을 받은 청라언덕 목련과 함께 사진으로 담아봤는데 하늘의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대구제일교회 오른쪽 뒤쪽에서 해가 떠오르면서 푸른색은 붉은 기운에 물러가고 날이 조금씩 밝아 오면서 어둠에 감추고 있던 청라언덕의 풍경이 빛을 받으면서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새벽이라 아무도 없이 혼자서 이 모든 풍경을 즐기면서 사진으로 담을 수 있어  너무도 좋았지만 하늘이 너무 밋밋해서 구름이라도 있었으면 더욱 아름다웠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