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말 당일치기 함안여행을 다녀오면서 해마다 가는 악양생태공원은 노랗게 물든 금계국이 활짝 피어 우리를 맞이해주었습니다.
◇ 함안 악양생태공원
▶ 주소 : 경남 함안군 대산면 서촌리 1418
▶ 주차 : 무료
▶ 방문일자 : 2024.6.1
함안 악양생태공원에 도착하니 주차공간은 충분하여 주차하는데 어려움없이 주차장을 나서니 온통 노란색의 금계국이 우리를 반가이 맞아주었으며 입구에 있는 악양생태공원 지도를 보고 코스를 대충 정한 다음 먼저 생태연못으로 갔습니다.
◇ 노란 세상으로 가득찬 함안 악양생태공원
6월 첫째날 방문한 함안 악양생태공원은 온통 노란 세상으로 가득했으며 보는 이로 하여금 살짝 마음을 설레게 하였고 생태연못으로 들어서 연못 주위가 노란 금계국이 활짝피어서 생태연못을 따라 걷고 있은 연인을 보니 사랑이 저절로 솟아 오르는 것 같았습니다.
◇ 함안 악양생태공원 샤스타데이지
금계국은 활짝 피어 있었지만 샤스타데이지는 이미 대부분 떨어지고 없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가보니 늦게 핀 샤스타데이지가 있어 인증샷이라도 찍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 함안 악양생태공원 악양루
함안 악양생태공원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악양루인데 나무 데크가 안전상의 이유로 입장을 막고 있어 악양루는 직접 가보지 못하고 드론으로 악양루를 보는 것으로 만족했습니다.
◇ 함안 악양생태공원 금계국
악양생태공원 뚝방에도 양쪽으로 금계국이 활짝 피어서 돌아나올때에는 뚝방길을 걸으면서 낙동강과 푸른 하늘 그리고 노란 금계국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새삼 느끼게 해주었습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