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마라로 마라팅


어느새 우리 일상생활에서 먹거리로 자리잡고 있는 마라탕은 누구나 한번쯤을 들어보거나 맛을 본 음식으로 개인적으로도 가끔 먹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6월말부터 장마가 시작되면서 비가 오는날 매운맛을 먹고 싶어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을 찾았습니다.

◇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마라로

☎  051-745-1147

▶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지하 1층

▶ 영업시간 : 신세계백화점 영업시간

▶ 주차 : 가능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지하 1층에 가면 다양한 맛집에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서 개인적으로 가끔 가곤해는데 이날은 매운맛을 먹고 싶어 마라탕을 선택했습니다.



◇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마라로 메뉴

센텀시티 마라로는 최근에 입점한 식당으로 마라탕, 마라상궈, 꿔바로우, 멘보사 등 우리에게 익숙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이날은 당연 마라탕을 선택했습니다.

신세계 마라로 마라탕은 개인의 입맛에 따라 맛을 정할 수 있는데 맛단계도 4단계로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바구니에 원하는 토핑을 선택해 매운맛을 말하면 조리를 해줍니다.






◇ 매콤한 맛이 생각날때는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맛집 마라로 마라탕

마라탕은 중국 쓰촨성이 원조이며 마라는 후추의 일종인 화자오를 말하며 중국 향신료로 맵습니다. 마라탕에서 '마'는 혀를 마비시키는 톡 쏘는 맛, '라'는 매운 맛을 의미합니다.

마라탕은 이름그대로 혀가 마비되는 듯한 톡쏘는 매운맛과 함께 깊은 감칫말때문에 한국에 들어와서도 많은 분들이 좋아하고 있으며 특히 젊은층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주문한 마라탕이 나와서 인증샷을 찍으니 빨간색으로 보기에도 매콤한 맛이 느껴져 침샘을 자극하는 비주얼입니다.


센텀 신세계백화점 마라로 마라탕은 직접 원하는 재료를 선택해서 조리할 수 있어 개인의 입맛에 맞춤음식으로 다양한 재료를 넣어서 각기 다른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