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사계해변 사계해안 일몰 포토존 가볼만한곳 feat 부젤라또 카페


오늘은 지난 12월 중순에 다녀온 제주도 사계해안의 매력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날의 부산 날씨는 쌀쌀했지만, 제주에서는 포근한 햇살이 반겨주었답니다. 여러분도 함께 이 아름다운 여행을 떠나보아요!


제주 사계해변 사계해안 일몰 포토존 가볼만한곳 feat 카페 부젤라또


📍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형제해안로 32

📍  주차 :  도로변 가능



사계해안은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에 위치해 있어요. 제주공항에서 자동차로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네비에서 카페 부젤라또를 검색하시고, 주차는 카페 앞 도로변에 잠시 주차해두시고 둘러보시면 됩니다.


탁 트린 푸른 바다와 하늘이 아름다운 제주 사계해안


제주 사계해안은 에메랄드빛 바다와 독특한 지질학적 구조로 유명해요. 특히 해안가를 따라 형성된 현무암 지층은 자연이 빚어낸 예술 작품 같답니다. 이곳의 포토존을 몇 군데 소개해드릴게요:

용머리해안 절벽은 파도의 침식 작용으로 생긴 독특한 절벽으로, 마치 용의 머리를 닮았다 하여 이름 붙여졌어요. 이곳에서 찍는 사진은 정말 인생 샷이 될 거예요.

사계해안은 주변에 유명한 관광지가 많아 함께 둘러보기 좋아요. 산방산은 물론이고, 용머리해안, 형제섬 등 천연 관광 자원이 풍부하답니다. 특히 형제섬은 사계리 앞 해상에 위치한 두 개의 바위섬으로, 마치 다정한 형제가 나란히 서 있는 것 같아 그런 이름이 붙여졌다고 해요.

제주 사계해안의 독특한 포인트 중 하나는 모래 퇴적물이 쌓여 생긴 아름다운 지층이에요. 자연이 파도로 깎아낸 유려한 지층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풍경을 선사하죠. 이곳은 언제 방문해도 아름답지만, 물이 가득 찬 만조와 물이 빠지는 간조에 따라 보이는 풍경이 다르니, 원하는 풍경이 있다면 물때를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제주 사계해변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바로 한적함이에요. 제주의 다른 유명 해변들에 비해 비교적 조용하고 평온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답니다. 덕분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거나 가족, 연인과 함께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 제격이죠.




제주도의 겨울은 쌀쌀하지만, 그만큼 맑고 청명한 하늘과 바다를 만날 수 있어요. 사계해안에서의 산책은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혀주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만들어준답니다. 여러분도 제주도에 방문하신다면, 사계해안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추천드려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