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 밀락더마켓 카페 스타벅스 feat 주차


부산 광안리의 핫플 중 하나인 밀락더마켓 스타벅스를 다녀왔어요. 2월 초의 부산은 아직 겨울의 차가운 바람이 남아있지만, 한낮에는 따뜻한 햇살 덕분에 야외 활동하기도 좋은 날씨였어요. 특히 바다를 보며 여유를 즐기기에 딱 좋은 계절이라, 밀락더마켓 스타벅스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광안리 밀락더마켓 카페 스타벅스 feat 주차


☎  1522-3232  

📍  주소 : 부산 수영구 민락수변로17번길 56 (민락동)

📍  영업시간 : 10:00 ~ 23:00 

📍  주차 : 가능


광안리해수욕장에서 민락수변공원쪽으로 해안선을 따라 걸아가다보면 만나게 되는 밀락더마켓은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어 광안대교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차를 가지고 오는 경우 밀락더마켓 이용금액에 따라 무료 주차 가능해요.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메뉴

이날은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쿠폰에 돈을 더 지급하고 딸기요거트와 돌체콜드르부를 주문하고 광안대교가 보이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어요.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딸기요거트 7,000원

딸기요거트는 신선한 딸기 과육과 요거트 블렌디드가 어우러진 음료인데요. 요거트 덕분에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 강한데, 딸기 과육이 씹히면서 상큼한 맛이 확 올라와요. 단맛이 강하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요! 위에 올라간 크림과 딸기 소스가 달콤한 포인트로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이라 디저트 느낌으로 즐기기 좋아요.




광안리 밀락더마켓 돌체콜드브루 6,800

깊고 진한 콜드브루에 부드러운 단맛이 더해진 완벽한 밸런스를 이루고 있는 밀락더마켓 스타벅스 돌체 콜드브루는 스타벅스에서 꾸준히 인기 있는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콜드브루 특유의 묵직하고 깔끔한 커피 맛에 연유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단맛이 더해져요. 

커피가 진하지만, 연유 덕분에 쓴맛이 줄어들어 달달하면서도 진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얼음이 녹아도 밍밍해지지 않아서 끝까지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점도 좋으며, 커피 맛이 강한데도 부드러운 단맛이 있어 달달한 커피 좋아하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밀락더마켓 스타벅스는 탁 트인 광안대교 전망과 감성적인 분위기 덕분에 꼭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었어요. 여유롭게 바다를 감상하며 커피를 즐기기에 이만한 곳이 없더라고요. 부산 여행 오시는 분들이나 광안리 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밀락더마켓 스타벅스에서 맛있는 커피와 멋진 뷰를 함께 즐겨보세요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