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기장 칠암사계 오션뷰 이흥용과자점 베이커리 대형카페 feat 주차


안녕하세요, 부산의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는 여행을 하기 좋은 3월의 끝자락, 봄기운이 완연한 주말에 기장의 멋진 카페를 찾아 떠난 이야기를 들려드리려 해요. 

부산의 3월은 겨울의 차가운 공기가 서서히 물러가고, 따스한 햇살이 마음을 포근하게 감싸주는 시기죠. 특히 바다를 배경으로 한 기장은 봄의 시작을 만끽하기에 더할 나위 없는 곳이랍니다. 


부산 기장 칠암사계 오션뷰 이흥용과자점 베이커리 대형카페  feat 주차

☎  0507-1318-4900

📍주소 : 부산 기장군 일광읍 칠암1길 7-10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00

📍주차 : 가능, 무료


부산 기장 카페 칠암사계는 부산 기장군 일광면 칠암1길 7-10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가용을 이용하신다면 네비게이션에 '칠암사계'를 입력하시면 쉽게 찾아가실 수 있어요. 카페 앞 해변에 무료주차장이 있어 주차는 어렵지 않게 했어요.




부산 기장 카페 칠암사계 메뉴

기장 칠암사계에 들어서면 1층에 다양한 베이커리가 눈앞에 펼쳐지는데 모두 맛볼 수 없다는 아쉬움이 가득해질 정도로 하나하나 먹고 싶었어요. 음료와 베이커리를 선택하고 2층에 자리를 잡았어요.






바다와 빵의 하모니, 기장 '칠암사계'에서의 힐링 타임

부산 기장카페 칠암사계는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있어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합니다. 내부는 모던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으며, 넓은 공간과 중정이 있어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곳곳에 자리한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광이 따스함을 더해주며, 2층과 3층에서는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어 힐링하기에 제격입니다.



부산에서 오랜 세월 사랑받아 온 이흥용과자점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이흥용 명장님은 전통과 혁신을 바탕으로 다양한 빵과 과자를 선보이며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칠암사계는 이러한 이흥용과자점의 노하우와 지역 건축가의 협업으로 탄생한 베이커리 갤러리로, 고객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계절마다 새로운 설렘을 선사하는 공간입니다.


이날 주문한 카페라떼는 부드러운 우유 거품과 진한 에스프레소의 조화가 일품이었어요. 첫 모금에서 느껴지는 고소함과 달콤함이 입안을 감싸며, 커피의 깊은 풍미가 오래도록 남았습니다.

칠암 블렌드 블랙스톤은 이 커피는 산미와 고소함이 균형 있게 어우러져 있었어요. 깔끔한 맛이 특징으로,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좋았습니다.

커런트 레이즌은 촉촉한 빵 속에 달콤한 건포도가 가득 들어있어 씹을수록 풍부한 맛이 느껴졌어요. 적당한 달콤함과 쫄깃한 식감이 어우러져 커피와 함께하기에 딱 좋았습니다.



부산 기장의 아름다운 바다를 배경으로 한 칠암사계에서의 주말은 정말 특별했습니다. 맛있는 빵과 커피, 그리고 편안한 분위기가 어우러져 힐링의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여러분도 기장을 방문하신다면 칠암사계에 들러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댓글 쓰기

0 댓글